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어떻게 될까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업체마다 틀리며 정캐시는 최저 수수료 보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이부분에 대해서 가장 고객님들이 질문도 많이들 해주시고 궁굼하신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대체적으로 수수료는 업체마다 다틀리지만 대체적으로 평균 20% ~ 30% 사이로 측정되고 있습니다.

고정적으로 대부분이러하지만 구글정보이용료(정보이용료현금화) 부분은 추가적인 수수료가 조금더적용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 이유로서는 자체적으로 구글스토어에서 수수료를 때어가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위와 같이 수수료가 발생하는 이유는 휴대폰소액결제로 인한 물건 구매 거기에대한 재구매를 병행하는 것이기때문에 이부분에서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없는것은 불가능한 시스템이니 이 점 잘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보자면 자동차의 판매가격이 1천만원이라 본다면 원가는 30%수준입니다(?) 거기에 남은 70% 부분은 광고비, 각종중간마진상의 이익, 인건비 등등 남는것이 60~80% 사이이기때문에 이부분이 수수료(??)가 붙는 것 입니다.

말이 이상하지만 이해가 되시리라 충분히 생각이 듭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소비자의 입장과 시각으로 본다면 엄청 난 폭리일것처럼 보일지 모르나, 다시금 모바일소액결제부분을 놓고 본다면 20~30% 수수료로 광고비, 인건비, 재판매 손시율등을 모두 감안한다면 결코 높지 않는 수수료라는걸 인지 하실꺼라 믿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따라서 금액대 또한 다양하며 수수료 또한 변경될수 있는 점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마음과 입장으로 본다면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지불하면서 까지 하면 그렇게 효율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급할때 아주 급할때 이용한다면 엄청나게 합리적이며, 시간도 빠르게 이용할수 있는 부분이니 이부분에 대해서는 두 말 없이 최고의 선택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만일 정말 더 1만원이라도 더 가져야 하겠다면 직접 휴대폰 소액결제로 물건을 구매 하신뒤에 직접 재 판매를 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러나 언제 팔릴지도 모르며, 시간적 손해와 스트레스를 고려해본다면 결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에 관련해서 나쁜 생각은 가질 여력은 없을거라 생각되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